위메프오 파트너스

위메프오 파트너스

이용약관

위메프오 파트너스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위메프오(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위메프오 파트너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파트너스회원” 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파트너스사이트”란 “파트너스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위메프오 파트너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을 의미합니다.
  2. ”파트너스회원”이란 이 약관에 동의하고 이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파트너스사이트” 회원을 의미합니다.
  3. “서비스”란 ”회사”가 “파트너스사이트”를 통해 “파트너스회원”에게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4. “게시물”이란 “파트너스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파트너스사이트”에 게시하는 모든 종류의 온라인 디지털 콘텐츠(각종 정보 또는 상호를 포함하는 텍스트, URL, 상표 또는 로고 등을 포함하는 이미지, 사진, 영상물 등)를 의미합니다.
  5. “위메프오”란 “고객”이 “파트너스회원”의 “게시물”을 확인하고 관련 재화 또는 용역을 구매할 수 있도록 “회사”가 운영하는 ‘위메프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을 의미합니다.
  6. “고객”이란 ‘위메프오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이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 받는 “위메프오”의 회원을 의미합니다.
  7. “위메프오 파트너스 정책”이란 이 약관의 내용을 구체화하기 위하여 “회사”가 ”파트너스사이트”를 통해 “파트너스회원”에게 공지하는 “회사”와 “파트너스회원”의 권리·의무에 관한 세부 사항을 의미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파트너스회원”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파트너스사이트”의 ‘설정’ – ‘이용약관’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가 약관 내용을 개정하는 경우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파트너스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공지합니다. 다만, 약관 내용을 “파트너스회원”에게 불리하게 개정하는 경우에는 최소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3. “파트너스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이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정 약관의 적용일 전일까지 “파트너스회원”이 “회사”에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회원가입 및 이용계약의 성립)

  1. “파트너스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이 약관에 대한 동의 의사를 표시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하면,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신청 과정에서 “파트너스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제공한 정보에 대하여 “회사”가 선정한 수단에 의한 유효성 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가입 신청을 거부, 유보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가입 또는 재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2. 사실과 다른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정한 내용을 기재하지 않는 경우
    3. 이 약관에 의하여 “파트너스회원” 자격을 상실한 이력이 있는 경우. 단, “회사”가 이를 알고도 재가입을 승낙한 경우는 예외로 함
    4.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5.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또는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4. “회사”가 신청절차 상 가입완료 의사를 표시하였을 때 “회사”와 “파트너스회원” 간 이 약관의 내용에 따른 이용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5조 (회원탈퇴 및 이용계약의 종료)

  1. “파트너스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언제든지 “파트너스사이트”의 탈퇴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파트너스회원”의 신청을 수락합니다. 단, “파트너스회원”이 탈퇴하기 전에 확인 또는 이행하여야 할 사항이 있다면 “회사”는 “파트너스회원”에게 이를 고지하고 그 확인 또는 이행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이용계약은 “파트너스회원”의 탈퇴 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 또는 “파트너스회원”이 확인 또는 이행하여야 할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그 확인 또는 이행의 의무가 완료된 때에 종료됩니다.

제 6조 (회원자격의 제한, 정지, 상실 및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사”는 “파트너스회원”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그 회원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 신청 또는 회원 정보 변경 시 허위의 정보를 입력한 경우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부담하여야 하는 채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3.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개인정보를 포함하는 기타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부도 등 금융기관의 거래정지, 회생 및 파산 절차의 개시, 폐업 또는 휴업, 영업정지 및 취소 등의 행정처분, 주요 자산에 대한 보전처분, 영업양도 및 합병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영업활동이 사실상 불가능하게 된 상태가 상당한 기간 지속될 것이 객관적으로 명백한 경우
  2. “회사”가 제1항에 따라 “파트너스회원”의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한 경우, “회사”는 15일의 기한을 정하여 “파트너스회원”에게 그 시정을 요구할 수 있고, “파트너스회원”이 위 기한 내에 이를 시정하지 않거나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파트너스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3. 전항에도 불구하고 “파트너스회원”이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고객” 또는 “회사”의 임직원에게 욕설, 모욕, 폭언, 성희롱, 성추행, 폭행, 협박 등의 위법 행위를 가하여 “파트너스회원”이 형사 고발되거나, 기타 “고객” 또는 “회사” 임직원의 보호가 긴급하게 필요하여 신속한 조치가 필요한 경우, 회사는 별도 사전 통지나 시정 기한 없이 “파트너스회원”의 자격 제한, 정지 또는 상실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파트너스회원”은 사후적으로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제2항에 따라 “파트너스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 “회사”는 30일의 기한을 정하여 “파트너스회원”에게 그 소명을 요구하고, “파트너스회원”이 위 기한 내에 합리적인 소명을 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파트너스회원”의 회원등록을 말소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제3항에 따라 “파트너스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가 제10조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파트너스회원’에게 이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 해지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6.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파트너스회원”의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파트너스회원”의 모든 개인정보는 이용계약 해지 즉시 소멸 됩니다.

제 7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

  1. “파트너스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파트너스회원”에게 있으며, “파트너스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자신의 아이디를 제3자에게 유출, 누설 또는 이용하게 하거나, 타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등을 이용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파트너스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공유 및 도용, 관리 부주의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제3자가 “파트너스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파트너스회원” 및 제3자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파트너스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 8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파트너스회원”은 “파트너스사이트”의 ‘내 정보 수정’ 화면을 통해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정보를 열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성명, 상호, 아이디, 사업자등록번호 등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파트너스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된 경우, 제1항의 방법으로 이를 수정하거나 “회사”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회사”에게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파트너스회원”이 휴업 또는 폐업을 하려는 경우, “회사”와 “고객”에게 혼동이 없도록 “회사”에게 휴업 또는 폐업 사실을 알리고 자신의 회원정보 수정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4. “파트너스회원”이 제2항 또는 제3항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9조 (개인정보 보호)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파트너스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2.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따릅니다. 단, “회사”의 “파트너스사이트” 이외에 단순 링크 사이트, 제휴몰의 사이트 등에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10조 (파트너스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파트너스회원”에게 통지를 하려는 경우, 이 약관에서 달리 정하지 않는 한 “파트너스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가장 최신의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사업장소재지, “파트너스사이트” 팝업 또는 “파트너스사이트” 공지사항 등의 수단으로 이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파트너스회원” 전체에게 통지를 하려는 경우, 7일 이상 “파트너스사이트”의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파트너스회원”의 권리·의무에 중대한 불이익이 예상되거나 “파트너스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 합니다.

제 1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 및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파트너스회원”에게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파트너스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파트너스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를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회사”의 개인정보처리지침을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에 대한 “파트너스회원”의 클레임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하고,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 등을 “파트너스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파트너스회원의 의무)

  1. “파트너스회원”은 관련 법령 및 이 약관의 규정,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파트너스회원”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행위도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사”에게 허위의 정보를 제공하는 행위
    2. “회사”가 “파트너스사이트”에 등록한 정보를 사전 통지 없이 변경하는 행위
    3.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의를 무단으로 도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4. “회사” 또는 제3자의 초상권, 지식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 또는 신용을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정보, 문장, 도형, 사진이나 영상물 기타 이미지 등 그 형태를 불문하고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제공하거나 “파트너스사이트”를 이용하여 제3자에게 유포하는 행위
    7. 기타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명백히 부당하다고 판단되는 행위
  3. “회사”는 본 조를 위반하는 “파트너스회원”의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하거나 현재 또는 장래의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원칙적으로 연중무휴, 1일 24시간 “파트너스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별도의 사전 통지를 통하여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가능시간을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 또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 중인 “서비스”의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그러한 사정을 사전에 “파트너스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하고,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파트너스사이트”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고, 그 시간은 “파트너스사이트”를 이용하여 통지합니다.
  5.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본조에 따른 “서비스” 제공의 변경, 제한, 중단 등으로 인하여 “파트너스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서비스”와 관련한 “파트너스회원”에 대한 정산 업무는 주식회사 위메프에서 대행합니다.

제 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파트너스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파트너스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정보성 전자우편의 수신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파트너스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광고(마케팅) 목적의 정보를 전화, FAX,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파트너스회원”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다만,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에 대한 답변 등의 경우는 사전 동의 없이도 이를 “파트너스회원”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파트너스사이트”의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파트너스회원”은 언제든지 광고(마케팅) 목적의 정보가 포함된 전자우편의 수신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4. “파트너스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 15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

  1. “파트너스회원”이 “파트너스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게시를 요청하는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와 책임은 “파트너스회원”에게 있습니다.
  2. “파트너스회원”은 “게시물”이 “회사” 또는 제3자의 법률상, 계약상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제3자가 “회사”에 대하여 “게시물”이 자신의 권리를 침해한다는 취지의 분쟁을 제기하는 경우 “파트너스회원”은 즉시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키고 해당 분쟁을 해결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파트너스회원”은 이로 인하여 “회사”에게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파트너스회원”의 “게시물”을 “서비스”에 대한 홍보 및 마케팅 등의 목적을 위하여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별도의 대가 지급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사”는 “파트너스회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관리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게시물”의 경우에는 등록을 거부하거나 사전 경고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허위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2. “회사” 또는 제3자의 지식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3. “회사” 또는 제3자에게 모욕을 주거나 명예 또는 신용을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하는 경우
    5. “회사”의 “파트너스사이트” 운영 방침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6. “회사”의 "서비스" 기타 영업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7. “서비스”를 정상적인 용도 이외 또는 부당한 방법으로 이용한 이력이 명백한 경우
    8.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거나 명백히 부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파트너스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사”가 적법한 사유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파트너스회원”의 “게시물”을 삭제 또는 별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파트너스회원”이 이미 등록한 “게시물”은 이용계약이 해지되더라도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으며, “게시물”의 삭제를 원하는 “파트너스회원”은 제5조 제1항에 따른 회원 탈퇴의 신청 이전에 “게시물”을 직접 삭제하거나, 그 이후라도 “게시물”의 작성자가 본인임을 입증하여 “회사”에 “게시물”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17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발생한 저작물 등 일체의 유ㆍ무형 결과물에 대한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파트너스회원”의 “게시물” 및 이 약관 외에 별도의 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파트너스회원”은 “회사”가 “파트너스사이트”를 통해 “파트너스회원”에게 제공하는 각종 통계자료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일체의 내용을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외부에 유출할 수 없으며, 이를 수정편집가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파트너스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자신의 계정, 아이디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권한만을 부여하므로, “파트너스회원”은 이를 제3자에게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방법으로 처분할 수 없습니다.

제 18조 (직거래 등의 금지)

  1. ”파트너스회원”은 “파트너스사이트”를 통해 유입된 “고객”에게 “파트너스사이트”를 통하지 않는 거래를 유도하거나, “고객”의 직거래 요청을 수락하는 행위(이하 본조에서 “직거래”라 합니다)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이때 “직거래”의 유형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고객”에게 ”파트너스사이트”에서의 결제를 취소하고 다른 결제 방식의 이용할 것을 제안하는 행위
    2. “고객”에게 “파트너스회원”의 계좌번호를 알리는 행위
    3. “고객”에게 추가결제대금을 “파트너스회원”의 계좌로 입금하도록 유도하는 행위
    4. 기타 제1호 내지 제3호의 행위에 준하는 행위
  2. 회사는 “파트너스회원”의 “직거래”로 인하여 발생하는 “고객”의 피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며, “파트너스회원”은 이로 인하여 “회사”에게 발생한 손해를 모두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9조 (거래 기록 보관)

“파트너스회원”과 “고객”간 “위메프오”를 통한 재화 또는 용역의 구매 거래 발생 시,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전자상거래법”이라 합니다) 등 관련 법령에 따라 그 기록을 일정기간 동안 보존할 수 있습니다.

제 20조 (거래 시 취소 및 환불)

  1. “파트너스회원”은 “고객”의 재화 또는 용역 구매 취소 및 환불 요청 대응에 있어 “전자상거래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파트너스회원”은 재화 또는 용역의 특성 및 성격에 따라 별도의 취소 및 환불 규정을 정할 수 있고, 이 경우 “고객”이 재화 또는 용역 구매 전에 그 규정을 쉽고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제 21조 (손해배상)

  1. “파트너스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게 발생한 모든 직, 간접적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2. “파트너스회원”의 이 약관의 위반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행한 불법행위 등으로 인하여 “회사”가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의 청구를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거나 피소되는 경우, 즉시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키고 문제를 해결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이로 인해 “회사”에게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2조 (고객정보의 관리)

  1. “파트너스회원”은 “서비스”의 이용 과정에서 취득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 또는 자료(이하 본 조에서 “고객정보”라 합니다)를 “고객”에게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 목적 외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 됩니다.
  2. 제1항에도 불구하고 “파트너스회원”은 “고객”에게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고객정보”를 제3자에게 제한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파트너스회원”은 “고객”에게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 목적 등이 달성된 경우 지체 없이 “고객정보”를 폐기하여야 합니다.
  4. “파트너스회원”이 본조를 위반한 경우, “파트너스회원”은 이로 인하여 “회사” 또는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를 모두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3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화재, 홍수, 사고 또는 정부기관의 조치 기타 사회통념상 부득이한 경우 등 일방 당사자의 합리적 통제를 위한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 약관 상의 의무를 이행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 기타 이 약관에 따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파트너스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파트너스회원”의 “게시물”에 관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이 약관의 준거법은 대한민국 법률로 합니다.
  2. “회사”와 “파트너스회원” 간 이 약관 또는 “서비스”의 이용에 관하여 발생하는 분쟁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25조 (별정통신 서비스에 관한 고지)

“서비스”의 제공 과정 중 전화주문 방식에 사용되는 050 개인번호 서비스는 SK텔링크를 통해 제공됩니다.

[부 칙]

제 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2년 11월 08일부터 시행합니다.

  • 이용약관 버전 : v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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